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맛집

대구[동성로] 디저트 오믈렛빵집 민트박스

by fenc 2017. 3. 1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구[동성로] 디저트 오믈렛빵집 민트박스

 

안녕하세요^^
뇽뇽이형입니다.

몇일 전 와이프가  인스타 보여주며..
동성로에 오믈렛 맛집 생겼어!

내가 아니라 우리 토깽이가 먹고싶은거야~ 넌 줄서서 사와!!!! 라고 느껴지네유

오믈렛이 뭔지도 모르는1인이지만
맛집이라니 사러 갔습니다.ㅎ

사전 정보에 의하면
1시부터 오픈이며 한정판이다..
그래서 줄서있더라...
이말을 듣고

주말을 피해, 조용할것 같은 화요일 
하지만 오늘은 화이트데이
화이트데이 선물은 이걸로 퉁이다!!! ㅋ

통골을 지나
코너를 도는 그순간 .. 줄서있는게 먼저 보이네요 ㅎㅎ

민트박스 / 대구 동성로 디저트 맛집

1시 정각인데 이미 많은 줄이....

민트박스 / 대구 동성로 디저트 맛집 간판

이노무 한정판...

입구 베너 간판 밑에 매일 한정판...
보이시죠?
몇개파는 지는 모르겠지만
한정판이라네유~

우선 줄서서 오믈렛이 무엇인고~하며 관찰중..

종류는
소보로 오믈렛
바나나 오믈렛
초코 오믈렛
파인애플 오믈렛
크림치즈 오물렛
딸기 오믈렛

딸기는 제일 잘팔려서 그런지 별도 진열해놓지 않았네요

평일이라 2분?정도 만에 매장 진입.
직원이 공장에 기계 찍어 내듯이
판매하네요.ㅎ

탁착 탁착 좀 이런 느낌? ㅎ

직원: 어떤걸로 드릴까요?^^
손님: 딸기 한박스요.
손님2: 딸기 2개요
손님3: 딸기요

제가 줄서 있는 동안 앞에 주문하는걸 들어보니
10명중 7명 정도가 딸기 찾네요 ㅎ

다들 봉지 들고 사진 찍으니 나도 따라 찍기!!!

전 3박스 구매했어요
화이트데이니깐 장모님하나드리고,
매장에 직원들 한박스
그리고 남은
한박스는 늄늄이랑 토깽이꺼 ㅎ

자자~자세히 한번 보자 니가 오믈렛이냐?ㅎ

브랜드 이름 처럼 박스가 민트로 되어있네요ㅎ

박스를 열어보는 순간..
직원과 동시에

우와~

일단 비주얼만 봐도 맛있어보이죠?

제가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꽉~찬 생크림이
살살녹고 뽀쏭뽀송하다는 표현이 맞을려나?
정말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ㅎ

냉장보관으로 3일까지 가능하고 하는데
늄늄이는 하루만에 혼자 
반 박스싹쓸이 했네요 ㅎ

장모님도 회사분들하고 드시라고 사드렸는데
 살살 녹는다고~ 맛있다고~ 하시네유~ㅎ


따뜻한 봄날 달달한 디저트 생각 나신다면
민트박스에서 오믈렛과 커피 한잔 어떨까요?^^

위치는 ↓ 아래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 3
지도보기

댓글